본문 바로가기

A DAY OF FANCY

아키에이지 2차 CBT당첨.......그리고....



아키에이지의 2차 클베당첨 발표가 있었다. 떨리는 마음으로 로그인을 했다.





....................................아..................................그렇다. 나는 당첨에서 제외가 됐다....T^T...
나의 흥분게이지수는 올라갔지만 침착침착침칙침착............ 요즘 여러가지로 힘든일이 있었기에 클베 당첨 따위에 정신을 놓지 않기로 했다. 


그저 침통한 기분에 글 한자 적었다. 그래.........글 한자 적었을뿐이다.......나와 같은 이들과 슬픔을 공유하기 위해....................그저.......


내 글이 잘 올라갔는지 확인을 하는데................





 
'ㅁ';;;;;;;................ 응...............??..... 내 글에 달린 댓글들이........
무섭다.ㅎㄷㄷ
뭔가 살벌했다. 이유가 무엇일까......;;;







공지를 확인해보니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었다. 

테스터로 당첨되었을 경우 게시판에 글을 쓰면 아이디 옆에 이런 마크가 달린다.
저 마크를 달고서 사양이 좋아도 운이없다고 썼으니 슬픔에 쌓인 그들에겐 얼마나 욕나올 일이었을지......결코 의도한 일도 아니었거니와 필자 또한 슬픔의 구렁텅이에서 허덕이고 있었다는 사실을.........

 







 


캭~~~~~~~예쓰~~!!! 
와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ㄱㅈ새ㅑ잼ㅈ;;ㅣㅣㅐ뎜ㅈ;ㅣ


드디어 세상이 제대로 돌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