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아키에이지 2차 CBT 후기 두번째


아키에이지 2차 클베 하루 전 클라이언트 용량을 보고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이 숫자가 정녕 거짓이 아니란 말인가....단순히 클베 용량일 뿐인데 말도안되는 숫자는 무엇이란 말인가...............
다운 시간만 무려 2~3시간이 걸렸고 다운 후에 패치 또한 1시간이 걸려 총 4시간여가 지난후에야 본격적인 게임을 실행 할수 있었다. 본격적인 클베가 시작된후에는 7시간이상 걸린 유저들도 다수였다.



본 리뷰를 읽기전에.....
아키에이지의 그래픽은 상당히 뛰어납니다. 게임곳곳의 풍경이나 전체적인 그래픽은 실사진으로 착각할 정정도로 뛰어난 곳이 눈에 띕니다. 필자의 컴이 매우 똥컴인 관계로 그 화려한 그래픽이 80프로 감소됬다는것을 감안하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아키에이지 2차에서는 직업과 종족, 기본적인 외형만 설정 할수 있다.
커스터마이징은 클베에서는 미구현 상태.



게임내 유일한 로딩화면. 아키에이지는 로딩이 없다. 끝이 없는 맵을 그저 달리고 달릴뿐이다;;;(아무리 똥컴이라도 로딩화면은 매우 뛰어난 고퀄리티로 즐길 수 있었다. 흐흐흐흐...;;;;;)



UI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깔끔한편이다. 다른 여타 게임들과 비슷하지 않아서 좋다. 새로 게임만 출시되면 와x, 아xx 과 비슷하다, 베꼈다라는 말들이 많기 때문이다. 스킬창, 채팅창 옵션창도 원하는 위치로 옮길수가 있다. 게임의 기본적인 폰트는 나눔글꼴을 지원한다.


아키에이지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