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토가이누의 피 TV애니 방영 게임리뷰




토가이누의 피(咎狗の血)
죄 지은 개의 피..라는 뜻.....나노와 아키라를 일컫는 말이기도 하다.


토가이누의 피 - 이번 포스팅은 그동안 꽁꽁 숨겨왔던 토가이누의 피의 TV애니 방영기념 리뷰로 맘먹었다.
필자는 이 게임만 생각하면 정말이지 감격의 눈물이 흐르는것을 막을수가 없다. 이 게임을 어렵게 구해서 pc로 돌리기까지의 험난했던 과정을 생각하면 같은 경험을 두번은 하고 싶지않을 만큼의 번거로움 이었지만 원하던 것을 맛볼 수 있다는 쾌감까지 더해져서 두고두고 내 인생에서의 다시 올수 없는 기쁨 때문이다.
 
(후커 안쓰고 이지트랜스,아랄트랜스 쓰느라 빡도는줄 알았다. 후커가 맛이 가서 좀 제대로 된 번역으로 게임을 즐기려던것은 나의 사치였단 말인가.......

ㅇ노;직ㅂ자.....다시는 이지따위 쓰고 싶ㅈ 않다ㅣㅏㅏㅏㅏㅏㅏ

 

+설치 방법과 관련된 소년님 블로그가 없어졌네요;;
예전 포스팅을 가끔씩 보게되서야..오류를 수정하게 됩니다.

 

+비스타 어플로케일(applocal) 설치방법
KHTP님 블로그

 

 


줄거리
서력20xx년 인류역사상 3번째가 되는 세계대전(the 3rd division)발발, 경제대국이었던 일본은 전쟁에 휘말려 괴멸상태가 되고 일본은 동쪽(cfc컨피덴셜 컴퍼니)과 서쪽(일흥련-일본부흥연합-)으로 분단된다. 옛 수도 도쿄는 방치되어 혼돈상태가 계속된다.

누군가의 모함으로 기억에도 없는 죄를 뒤집어쓴 주인공 아키라. 의문의 사람으로부터 무죄 석방을 조건으로 토시마(대전이후 범죄자들이 모여산다. 도쿄안에 있는 한 지역)의 목숨을 건 배틀게임 이그라(토시마를 지배하는 마약조직) 에 참가하여 비스키오의 우두머리인 이루레를 처치해 달라는 제안을 받는다.

사람들은 이그라에서 이기기 위해
라인(먹으면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이 세지는...)을 먹는것을 그리 어렵지 않게 생각하고 있다..

 

 

 


 꺄~~~~~>_< 너를 보기까지 정말 너무나 힘들었어~~~ㅠㅠㅠㅠㅠㅠ

자~이제 게임을 즐겨보자~~~





아키라
 
(마성의 그녀석, 영원한 SU의 노예;;;;; 게임내 등장하는 모든 꽃돌이들의 사랑을 받는 남자.....;;;)

아키라는 블라스(스포츠 유형의 스트리트 파이트 살인은 금지 젊은이에게 인기가 많고 우승하면 상금도 나온다.)의 개인전 우승자로 패전 기록은 제로, 블라스트에서 [LOST]라는 가명으로 참가하고 있다.
실험대상 연구가 무산된 후 약물반응이 없어 기억이 지워진채 살아가게 되는데 2차성장 이후 약물에 대한 변화로  아키라의 피는 그 라인을 중화시키는 능력을 갖게된다.




아키라(주인공)와 어느정도 안면이 있는 시덥지 않은 두남자의 장면으로 게임은 시작된다.



 


어느날 의문의 두남자가 아키라의 집을 습격하고 그들은 아키라를 살인범이라 말하며 끌고간다.
경찰서에서 취조를 받던 중 의문의 남녀가 찾아와 무죄 석방을 조건으로 배틀게임 이그라에서 우두머리를 처치해달라는 제안을 받게된다.


케이스케

아키라의 친구 케이스케 아키라를 몰래 따라와 배틀에 참여하게 된다. 케이스케는 아키라를 지켜주고 싶어한다. 하지만 아키라보다 나약한  케이스케는 자신보다 강한 아키라앞에서 자신의 나약함을 책망한다. 그런 아키라를 지키고 싶은 케이스케는 라인에 손을 대버린다.


케이스케+아키라 스샷 더보기-더보기의 모든 사진은 클릭시 크게 보기 가능합니다.





음...
응......??
...............................
응............................??


이런 씹장생!!!!!!!!!!!!!
나의 아키라를!!!!!!!!!!!!!!!!!!!!!
감히 네 녀석이!!!!!!



게임시작 몇분 만에 원하지 않던 첫 엔딩을 보게 되는 순간이었다.


윽;;;; 'ㅁ';;;;;; 두번 다시 보고싶지 않아~~!!!!!!


첫 엔딩를 원하지 않게 처형인 녀석으로 보게 될줄이야.....흑흑흑흑흐규ㅠㅠㅠㅠㅠㅠㅠ
생각만해도 이녀석은 정말 아니다 싶다. 난 내가 원하는 답을 선택했을 뿐인데 생뚱맞게 저녀석 버젼으로 빠지더니 순식간에 끝나버렸다. ewwwwwwww~~



제발제발~내가 원하는 앤딩을 보게 해줘~~~~



 


이곳은 배틀존의 한곳. 시시곳곳 도전자들이 예고없이 공격을 해온다. 어느쪽에서 공격을 하던 이긴자가 서로의 목에 걸려있는 태그를 얻게 되는데 많이 모을수록 우승에 가까워진다.



키리오&군지(처형인)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배틀을 신청할 경우 처형인들에 의해서 사라진다.


배틀게임자중 한명, 게임 초반 아키라와 케이스케를 도와주지만 후에 아키라에게 배틀을 신청, 패배 후 크게 다쳐 아키라가 치료를 해주지만 아키라의 태그를 모두 들고 사라져버린다.



 

아키라+린 스샷 더보기 - 더보기의 모든 사진은 클릭시 크게 보기 가능합니다.





시키
이그라의 최강자라 불리우는 히어로~
절망에 빠져있는 아키라의 왕자님~오호호~

아키라의 피로 중화된 케이스케가 쓰러진뒤  시키루트가 나온다.


.



여기서 잠깐.....
시키가 나온김에 현재 방영중인 TV애니의 작화를 보시겠습니다~


.
.
.
.



????




시키가 아니라고 부정하고 싶으십니까~~~??
받아들이세요~

애니 작화의 이질감이란...............


애니는 작붕이 심해서 게임과는 다르게 욕을 참 맛있게 냠냠쩝쩝~ 드시고 계신다.


 


 

한 번 이상의 플레이후 언락되는 사진



아키라+시키 스샷 더보기 -더보기의 모든 사진은 클릭시 크게 보기 가능합니다.


나노


아키라의 꿈속의 남자이며, 아키라앞에 나타나는 수수께끼의 인물. 인조바이러스 보균자이자 전쟁을 위해 만들어진 최강병기. 그의 피는 곧 라인의 힘이다.

아키라는 나노를 끌어내기 위해 토시마로 불려진 미끼.


이녀석과의 루트가 제일 강하다.;;;;;

나노+아키라 스샷 더보기-더보기의 모든 사진은 클릭시 크게 보기 가능합니다.



 


 

 그외 인물들


모토미
토시마 제일의 정보상-아키라 일행을 어드바이스 해주면 도와준다.



알비트로

후커를 돌리면 알비다랑어......;라고 번역이 된다;;;;ㅋㅋㅋ마약조직 비스키오의 실질적인 역할을 하며 이그라의 심판이다. 마음에 드는 소년들을 인체개조하는 나쁜 버릇을 지니고 있다.




 

마치며...

게임은 전반적으로 영상소설을 보는것같은 느낌이 든다. 마치 2시간짜리 극장판 애니를 본듯한....

전체적인 게임은 등장하는 주요인물들과의  엔딩이 각각 주어진다. 선택 루트에 따라 게임은 각자의 결말이 나뉘어져있다. 아무래도 게임이 BL게임이다 보니 결말도 그렇고 중간중간 므흣한 장면들이 조금 나오는 편이다. 생뚱맞게 그런 장면들을 집어넣은 부분도 있었다. BL게임이라 일부러 서비스 차원에서 집어넣은 느낌이었다.

비록 여성향쪽으로 분류된 게임이긴 하지만 한국에서야 마이너 취급일뿐 일본에선 유명한 회사에서 제작했으며 수준높은 작품에 속한다. 그렇기에 결국 노멀한 내용의 애니로도 나올수가 있었던 것이다.

역시 일본은 이쪽 게통에 있어선 거의 신급이라고나 할까...이런 작품이 탄생할수 있는것도 일본이기에 가능한것이고 또 상품과 노멀한 작품으로 나올수 있는것도 만화도 사업이란 것으로 출발하고 자리잡은 일본이기에 가능한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필자는 여전히 부모님에게 그나이 먹어서 애들이나 보는 만화를 본다는 핀잔을 듣늗다.
이럴땐 정말 일본의 문화가 부럽다. 취미를 넘어선 하나의 사업으로 나라를 먹여 살리는 그들의 망가 문화는 정말 브라보~브라보~~



타 BL 게임 메이커와 달리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중시하고 있으며, 원화도 평면적이고 예쁘기만한 타 BL물 그림들과 다르게 남성의 인체를 입체감있게 잘살리고 있는게 특징이다.

니트로 플러스 키랄(Nitro_CHiRAL)은 주식회사 니트로 플러스가 2004년에 설립한 BL게임 브랜드로 2009년 현재 토가이누의 피, 라멘토, 스위트풀 이 세 작품을 발표했다.


좀 더 자세한 포스팅은...시윤님의 블로그로.....